세계 최초 메타 유니버스 암호화폐 은행, 페이박스 곧 출시 예정] [페이박스, 세계 최초 메타 유니버스 암호화폐 은행, 페이박스 곧 출시 예정

세계 최초의 메타 유니버스 암호화폐 은행인 페이박스가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페이박스 디지털 은행의 모든 기술 멤버는 6년간 블록체인 금융 기반 기술을 보유한 한국 토스 금융기술회사와 한국 KB 퀀트 펀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월스트리트 기술팀과 블랙록 투자회사의 지원을 받아 글로벌 주요 국가의 디지털 은행에서 크로스 플랫폼 통합 결제 채널을 형성할 예정입니다. 페이박스는 탈중앙화 지갑을 주체로 하여 독립적인 퍼블릭 체인 시스템 내에서 소셜 통합을 통해 전 세계 여러 국가의 법정화폐와 주류 디지털 자산의 교환을 지원할 것입니다.Pay Box는 스웨덴의 은행을 위한 독립적인 제3자 모바일 결제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제공업체로, 오랫동안 유럽과 미국의 많은 기존 은행…

세계 최초의 메타 유니버스 암호화폐 은행인 페이박스가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페이박스 디지털 은행의 모든 기술 멤버는 6년간 블록체인 금융 기반 기술을 보유한 한국 토스 금융기술회사와 한국 KB 퀀트 펀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월스트리트 기술팀과 블랙록 투자회사의 지원을 받아 글로벌 주요 국가의 디지털 은행에서 크로스 플랫폼 통합 결제 채널을 형성할 예정입니다. 페이박스는 탈중앙화 지갑을 주체로 하여 독립적인 퍼블릭 체인 시스템 내에서 소셜 통합을 통해 전 세계 여러 국가의 법정화폐와 주류 디지털 자산의 교환을 지원할 것입니다.
Pay Box는 스웨덴의 은행을 위한 독립적인 제3자 모바일 결제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제공업체로, 오랫동안 유럽과 미국의 많은 기존 은행 및 금융 기관에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최근 페이박스는 국내 최고의 블록체인 기술팀과 손을 잡고 블록체인 크로스체인 기술을 활용해 글로벌 디지털 뱅킹을 지원하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글로벌 법정화폐와 암호화폐를 포괄적이고 효율적이며 편리하게 송금 및 교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Previous:

Next: